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alace Palasonic 팔라스의 팔라소닉 스케이트 보드 영상 리뷰
    패션 영상 리뷰 2020. 6. 27. 14:44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팔라스의 팔라 소닉 영상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3년 전에 나온 영상인데요. 5년 동안 팔라스 스케이트 보드 크루들이 만든 영상이라고 합니다.

     

    팔라스는 영국의 슈프림으로써 보드 크루원들이 운영하는 스케이트 보드 브랜드이며 개인적으로는 뉴욕보다는 좀 더 무겁고 진지한 분위기 느껴지는 브랜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영상을 슈프림 영상이랑도 비교를 많이 합니다. 스케이트 보드 역사에 남을 만큼 대단한 영상입니다. 묘기, 영상미, 그래픽 그리고 음향 모두가 완벽합니다. 

     

    영상은 유튜브에서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2Ew-i8a7cg&t=1956s

     

     

    제가 개인적으로는 제일 좋아하는 장면은 택시에 부딪치는 장면인데요, 뭔가 스케이트보드 타는 사람들이라면 차에 부딪치는 장면 정말 잔인하고 담기 쉽지 않은데 그 영국 느낌 나는 택시에 딱 부딪치는 장면을 포착한 게 자극적이기도 하고 충격적이어서 제일 생각나는 장면입니다.

     

    평소에는 뉴욕 스케이트 배경지나 파리를 많이 봤다면 팔라스는 영국 대표 브랜드답게 영국의 장소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영국 놀러 갔을때 실제로 봤던 강변 근처에 스케이트 보드 파크. 보드 초보자들은 함부로 들어가면 안되는 인싸들을 위한 스케이트보드 장소

     

    팔라스 스케이트 보더들은 몇 명 모르지만 제가 아는 두 명이 나오더라고요. 제일로 유명은 블론디 맥코이입니다.

    팔라스와 7년을 함께하고 이제는 더 이상 팔라스와 함께 하지 않지만 지금의 팔라스가 있을 수 있게 만든 장본인중 하나죠. 악동과 장난꾸러기 이미지가 강한 이 친구가 진지하게 보드 타는 장면 그 누구보다 멋있었습니다.

     

     

     

    그다음은 Lucien Clarke입니다!

     

    베르사체 사고싶게 만드네...

     

    루이비통 쇼

     

     

    이 영상의 제일 장점은 음악인 거 같아요! 90년대 레이브 음악이랑 그라임 음악이 나오는데 귀가 정말로 즐거워지는 영상입니다. 꼭 음악 들으시면서 보는 걸 추천드려요! 음악은 글로 표현하기 어렵네요 ㅠㅠ 음악 사운드 트랙을 들어 볼 수 있는 링크를 대신 걸어 놓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KZBa-TVeM87gZk1d_Alr8wtIeWI15I6r

     

    Palace - Palasonic Soundtrack - YouTube

    Palace is the best bun the rest

    www.youtube.com

     

    팔라스가 요즘에는 상업적인 모습들을 보여주면서 이때의 팔라스 바이브를 그리워하는 팬층이 많은데요, 저는 팔라스에 대해서 깊게 알지 못하고 팔라스를 엄청 좋아해 본 적은 없습니다. 다만 이 영상 하나만 봐도 팔라스가 얼마나 보드 문화에 신경을 많이 쓰고 고퀄리티로 바꿔줬는지 입증해주는 영상입니다. 보드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만든 브랜드라는 점은 부정할 수가 없네요.

     

    저는 그럼 20000 다른 영상들 보러 가겠습니다.

    댓글

패인배